여왕이요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왕이요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왕이요
리뷰8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8
입맛 없을때는 역시 라면이 최고인듯..
가격이 많이 올라 부담스럽긴 한데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맛..
언제 먹어도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여왕이요
리뷰86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