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오징어튀김은 바삭한 튀김옷 안에 쫄깃한 오징어가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에 퍼진다. 야채튀김은 다양한 채소의 달콤함과 아삭함이 담백하게 어우러져 좋았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느끼함도 줄어들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