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3
리아불고기버거 주문했어요 달짝지근한 불고기소스에 부드러운 패티가 잘 어울렸어요. 빵도 폭신하고 양상추 식감이 살아있어 전체적으로 조화롭더라고요. 한입 베어물면 불고기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든든한 한끼 느낌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