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8
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과일 샐러드가 나왔네요
사과랑 감이랑 견과류랑
귤이랑해서 마요네즈에 무쳤네요
맛있어요
달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
바다가조아
리뷰320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