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8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짱 맛있음. 소스도 잘어울리고 새우패티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 . 새우살도탱글탱글 씹힘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정찐찐
리뷰363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