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5707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5707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5707
리뷰153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8
떡볶이와 함께 먹은 오징어 튀김입니다~
오징어가 부드럽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식감은 겉바속촉이고 튀김옷이 엄청 바삭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