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8
바삭바삭한 맛이 좋은 수제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밥과 양배추 샐러드 콘솔러드를 같이 줘서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든든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