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8
아무도 싫어하는 사람없는 오짬입니다
저는 캠핑가서 아침으로 먹는 오짬이 제가 아는 오짬중에 최고입니다
해장으로도 진짜 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지니어스쩡
리뷰414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