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8
겨울철에는 뜨끈뜨끈한 고구마가 생각나네요~~
고구마안이 노랗고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 칼로리도 적고 겨울철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