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래미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소래미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소래미
리뷰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3
마른김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입맛이 없거나 반찬이 없을때 가스불에 앞뒤로 살짝만 굽고 양념간장 만들어서 흰밥과 싸서 간장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한소래미
리뷰374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