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8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많이 먹어 보고 싶어서 많이 쟁겨두고 있어이야 맘이 든든하고요 맛이 제대로 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비호리
리뷰1060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