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오랜만에 한강 라면이 생각나서 편의점 가서 오징어 짬뽕 라면을 끓여 먹었는데 물 조절을 잘못한 건지 바닥에 타 버렸어요 ㅠㅠㅠㅠ 라면이 탄 맛이 나니까 별로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