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9
함박스테이크와 계란 후라이예요. 왜 인지는 모르겠지만 함박 먹을 때는 반숙 계란을 올리더라구요.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노른자 소스인가요~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어슬렁가자
리뷰195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