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9
오징어국물이 우러져서 맛있어요
적당히 얼큰하고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점심에 먹ㅇㄷ면 좋아요.
저는 양배추를 넣었더니 중식당에서 먹는 짬뽕 느낌이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민턴가족
리뷰3101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