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캐시가필요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만캐시가필요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만캐시가필요해
리뷰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9
달걀 음식의 근본.
계란프라이 해 먹었어요.
2인 가구라 4개 해서 각 2개씩 나눠 먹었습니다.
달걀 자체가 슈퍼푸드라 진짜 건강 생각하면서 무조건 먹고 있어요. 저희 집에 없어설 안 될 음식.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