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27233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27233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27233
리뷰1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9
약 먹기 위해 귀찮지만 두부 계란 소세지를 볶았다
별 거 안 했는데 엄청 피곤하다
먹고 할 일들이 많으니 힘 내야겠다
근데 정말 맛있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