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마이노멀 마이노멀딸기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마이노멀 마이노멀딸기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0.14
빵을 먹을때에는 꼭 필요한게 쨈입니다
물론 쨈 없이 먹어도 되지만 그게 훨씬 더 맛좋으니까요
요즘 마이노멀 딸지쨈을 자주 찾아요
맛이 아주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6kcal
마이노멀마이노멀딸기잼
4.9(리뷰 15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