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냥냥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냥냥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냥냥
리뷰23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9
저녁으로 먹은 맘스터치사에서 나온 불고기버거 입니다.
맘스터치는 치킨패티버거로 유명하지만, 달달한 불고기 소스의 버거도 괜찮아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두께도 꽤 됩니다. 양상추와 소스도 넉넉히 들어있어 소스의 짠맛을 양상추가 잘 잡아줘요. 패티도 잡내없이 맛있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불고기버거도 도전해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