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k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wk님의 사조 안심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k
리뷰106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9
사사미카츠 입니다.메뉴 선택지에 없어 유사한 것으로 선택했습다.특히 부드러운 부위라 맛있습니다.고소하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4.8(리뷰 12개)
·식단기록35회0
twk
리뷰106

1인분(135g)
135kcal
사조안심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