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14
맨하튼 갔을때 들렀던 수제버거 예요
쉑쉑버거와 밀크쉐이크의 조합이 완전 신선했었어요
버거는 무조건 콜라였는데.
불향의 소고기패티가 맛있고 생각보다 짜지않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