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9
오늘 친구들과 연말 모임으로 좋아하는 삼겹살집에서 갈매기살 구어 먹었어요. 꼬들하니 맛있고 숯불향이 가득해서 더욱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