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CJ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9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 먹었어요. 비엔나 소시지중에는 이것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크고 통통하고 사이즈가 좋아요. 맛도 그만큼 맛나고 한봉지로 한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65kcal
CJ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4.4(리뷰 7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