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퍼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9
계란을 좋아하는데 요즘 비싸서.. ㅠㅜ
오늘은 밥하기 귀찮아서 밥 대신 계란후라이 3개 볶은김치랑 김이랑 뚝딱 먹었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애쉬퍼플
리뷰25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