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0
시골에서 가져 온 고구마 줄기를 껍질을 까서 소금 넣고 데쳐서 준비한 고구마 줄기 나물입니다. 조금씩 소분해놓고 볶아서 먹고 고등어조림에도 넣어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