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16
오랜만에 명동교자. 비오니까 너무 땡겼다. 매콤한 마늘 김치랑 함께 먹으면 더 꿀맛이구낭. 무엇보다 국수의 부들부들면이 참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