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0
편의점에서 계란말이김밥을 먹었어요
두툼한 계란과 단무지에 머스타드소스가 어우러진게 정말 괜찮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일반식 #아침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두보레
리뷰760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