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684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684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684
리뷰7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0
쫄깃한 해파리에 새콤달콤한 양념이 어우러져요. 시원하고 깔끔해 입맛 없을 때 좋고, 채소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