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0
마트에서 장 봐 온오징어튀김.
간장이 들어있지 않아서 깜놀.
맛은 오징어 쫄깃 부드럽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합격.
씹을수록 고소하고 달큰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