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웨스트골드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77 작성일자 25.12.20
아침에 빵 우유랑 해서 곁들여 먹기.좋아요
빵 따듯하게 구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버터향이 풍미를 올려줘서 더 맛있어요
추천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30kcal
웨스트골드가염버터
4.7(리뷰 10개)
·식단기록38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00g)
730kcal
웨스트골드가염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