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0
별다른 반찬이 없어서 계란후라이 하나 해먹었습니다. 기름말고 그냥 물 살짝 넣어서 했어요. 여기에 간장 넣고 참기름 넣어 비비면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