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0
오징어튀김
맛있는 튀김~~입니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기름냄새가 날씨때문인지
더 고소합니다~~
곧 눈이 내릴거 같은 날씨라 이런 기름기 있는게 땡기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