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지니지니지니다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지니지니지니다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지니지니지니다
리뷰4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0
날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우동을 딱 한그릇 시켜서 먹기 아는맛이라 더 맛있고 면도 쫄깃쫄깃해서 더욱 맛있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지니지니지니지니다
리뷰43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