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20
양이 좀 적긴 하지만
김밥이나 다른 메뉴랑 같이 먹을 땐 딱 좋더라구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싶을 때 ㅋㅋ
국물이 걸쭉해도 생각보다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