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0
300칼로리, 나트륨은 1240mg입니다.
국물에 오징어가 들어가니 확실히 맛있네요.
해물라면 좋아하시면 요거 분명 좋아하십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듀란듀란
리뷰213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