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음로바타야키 고구마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0
(오늘 애슐리 다녀온 후기) 치즈 통고구마 구이: 달콤한 고구마 위에 노란 치즈가 듬뿍 올라가 고소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포슬포슬한 식감과 달콤함 덕분에 디저트처럼 즐기기에도 딱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00kcal
음로바타야키고구마구이
4.8(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