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81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바타81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바타8182
리뷰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0
오늘 구내식당 메뉴에 나온 반가운 계란후란이~~ 단체 급식에서 반숙으로 대량으로 구워 내기 힘들텐데 맛있게 먹었다.비빔밥에는 계란후라이 안 넣주시더니ㅎ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