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계란말이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20
계란말이 스시
롤위에 계란말이를 올린음식 일본식 계란말이라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음 데리야끼소스와 마요네즈 깨를뿌려 맛을올려줌
#일반식 #점심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4.8(리뷰 81개)
·식단기록1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줄(300g)
396kcal
계란말이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