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73 작성일자 25.12.20
농심 짜파게티 범벅을 야식으로 먹었어요.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꼬들하게 먹는편이라 대기시간을 줄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