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hyss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yhyss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hyss
리뷰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0
우동 사먹었습니다.담백한 맛을 좋아하는데 기름져서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국물이 짜고 건강을 생각해서 국물은 먹지 않고 건더기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hyhyss
리뷰5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