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감사랑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감사랑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감사랑
리뷰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0
초밥집의 우동인데 국물이 아주 시원하면서 칼칼하면서 개운하다 면도 쫄깃하고 아주 맛있어서 두그릇리필해서 먹었다 초밥보다 더 맛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다감사랑
리뷰26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