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2.21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카레로 준비했어요. 오뚜기 약간 매운맛 카레를 이용하는데요. 확실히 다른 카레보다 약간 매콤해서 전문점에서 먹는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