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ㆍ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산ㆍ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산ㆍ
리뷰64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21
마트에서 오뚜기 3분카레에 계란후라이 얹여서 아침경 점심입니댜
간단히 먹을수 있고 맛도 좋습니다ㆍ
아쉬운점은 감자가 가루가 되어 있네요ㆍ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