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21
카레 가루 구매 했어요. 오뚜기 카레는 매운맛을 조절할수 있는게 장점 같아요. 중간 정도의 약간 매운맛을 먹으면 입맛에 맞아 맛나게 먹는것 같아요. 타사 제품과 번갈아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