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파래김입니다
주변에 돌김 맛있다는 분들 계시던데 저는 늘 한결같이 파래김이 좋더라구요
기름에 소금이 발라져있지만 저는 간장 살짝 찍어먹는거 좋아해요
밥도둑이죠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동글이좋아
리뷰1689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