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니초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찌니초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찌니초이
리뷰3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계란후라이에요. 반찬없을때 최고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반찬이죠. 반숙으로 쫀쫀하게 먹었어요. 케찹과 굿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찌니초이
리뷰348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