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갈비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0.15
갈비는 어떻게 언제 먹어도 아주 맛이 좋지요
잘 구우면 그게 최고입니다
la갈비여서 더 좋은 맛이 나고 씹는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