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헌민지율엄마이정옥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0.15
밥반찬으로 비비고 김을 먹었는데, 바삭한 식감에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밥과 잘 어울린다.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입맛을 살려준다.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헌민지율엄마이정옥
리뷰648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