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가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가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가
리뷰624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1
고구마스틱입니다. 얇게 채썰어 기름에 튀김~~
튀김은 뭐든 맛있죠. 바삭바삭한 식감, 그리고 달콤함이 입안가득..넘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
고고가
리뷰624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