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농심 생생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1
국물이 끝내주는 생생우동~~
간단하게 끓여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오뎅 추가하면 더 맛나서 전 항상 오뎅더 넣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4.7(리뷰 69개)
·식단기록429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253g)
405kcal
농심생생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