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오뚜기 3분 쇠고기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1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네요 밥 데우고 짜장을 물에 중탕해서 비벼 먹었어요. 계란 프라이 하나와 김치랑 먹으니 맛있어요. 야채가 너무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85kcal
오뚜기3분 쇠고기짜장
4.7(리뷰 13개)
·식단기록13회0
